메뉴 건너뛰기

커뮤니티

조회 수 5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080320_001.jpg



저는 지루성 피부염으로 고생한 성인 남성입니다.
처음 발병 당시에는 대수럽지 않게 생각했으나 점점 심해지면서 심각한 고민이 되더군요. 그래서 이병원 저병원 다니면서 양약과 스테로이드 연고를 먹고 바르고를 반복 하였으나, 일시적일뿐 근본적인 치료는 되지 않더군요. 그래서 치료를 포기하고 일상생활로 돌아갔습니다. 

그런데 잦은 야근과 인스턴트 음식으로 점점 심해져 갔고 결국 한의원이라는 생각에 첨엔 동네 한의원에서 침치료를 시작 했습니다. 침치료도 그다지 효과는 없어 보이고 인터넷을 이잡듯이 뒤져가며 찾은게 혜원 한의원 이었는데 첨엔 많이 망설였습니다. 비싼돈 들여가며 치료 했는데 과연 호전이 될지 안될지도 모르는 상황이라...그래도 믿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으로 본 한의원을 찾아 상담과 음식 조절 등으로 처음엔 많이 좋아지는듯 하다 어느 순간 좋아지는게 멈추더니 그 상태 그대로 좋아지지도 나빠지지도 않더군요.(아직 완전 호전 상태가 아니었는데...)

그래도 원장님을 믿고 한의원 다니면서 탕약과 침치료 그리고 음식 조절을 열심히 했습니다. 
약 3개월이 지나니 몰라보게 좋아졌고 좋아진 상태로 오랜 시간동안 유지가 되더군요. 지금은 탕약은 끊고 침치료만 남았지만 그래도 기분이 무지 좋습니다. 한때 사람을 만나는걸 조금 꺼려 했지만 지금은...ㅎㅎㅎ

지루성 피부염과의 전쟁은 평생을 해야겠지만, 음식조절과 본인의 굳은 의지만 있다면 언젠간 완쾌하는 날이 오겠죠. 
다들 힘내세요. 저 또한 힘내겠습니다. 아자아자 화이팅!!

감사의글

그동안 혜원한의원에서 치료 받으신분들의 감사 편지입니다.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 7 Next
/ 7
©2013 KSODESIGN.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