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커뮤니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080123_001.jpg



저는 52세의 회사원입니다.
나이가 들어서인지 몇년전부터 겨울철만 되면 피부가 건조해져서 보습제를 바르면서 겨울을 나곤 했는데 몇개월 전부터 얼굴에, 특히 이마, 콧등주변, 턱 등이 가렵고 약간의 각질이 생기면서 붉게 변해 갔습니다. 처음엔 별 대수롭지 않게 생각해서 병원에 가지도 않고 있었는데 점점 붉은색이 진해지면서 주변사람 눈에도 띌 정도가 되었습니다. 

신경이 쓰여 집근처 피부과를 찾아갔더니 지루성 피부염이라고 잘 낫지도 않고 재발이 잘되고 그때 그때 약을 먹고 바르는 수밖에 없다고 했습니다. 
약을 먹고 바르니 붉은 색이 없어지는듯 하길래 '몇일 병원에 다니면 낫겠지' 하고 평상시처럼 생활했는데 술 때문인지 몇일 지나지 않아 그전 상태로 돌아간 듯 했습니다. 

그래서 다른 피부과에서 다시 한번 진단을 받으러 갔는데 역시 마찬가지로 지루성 피부염인데 스트레스 줄이고 과음하지 말고...답변이 똑같았습니다. 걱정이 되었습니다. 근본적인 치료를 해야 될것 같아 한의원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그것도 인터넷을 통해 몇몇 한의원 홈페이지를 꼼꼼히 검토한 결과 혜원 한의원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기대반 걱정반으로 병원을 찾았고 원장님께서 이 병에 대해 너무나 자세하게 설명을 잘해 주셨고 또 치료기간까지 예상해 주시길래 믿고 열심히 치료를 받기로 했습니다. 
우선 과감히 술을 끊고 치료(한약 먹고 침 맞고)를 시작한지 4주쯤 부터 붉은 색이 점점 옅어지면서 효과가 나타나는듯 했습니다. 원장님께서 효과가 난다고 했습니다. 
더 자신감을 갖고 열심히 치료한 결과 2개월여 만에 약을 끊고 이번주는 관찰중에 있습니다. 아마 치료가 종결될 것 같습니다. 

다행히 이 병원을 잘 선택해서 이곳저곳 다니면서 고생도 덜하고 이렇게 낫게 해주신 원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감사의글

그동안 혜원한의원에서 치료 받으신분들의 감사 편지입니다.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 7 Next
/ 7
©2013 KSODESIGN.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