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커뮤니티

조회 수 12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080102_003.jpg



군대에 있을 무렵 2월달쯤, 복사를 하는데 갑자기 온 전신이 따갑고 팔뚝에 두드러기가 올라 왔었습니다. 중학교 시절 두드러기로 고생을 한적이 있어 살이 건조해서 정전기가 올라오는줄 알았는데 그 이후로 계속 심해지다가 우연히 콜린성 두드러기라는 병을 알게 되었습니다.

종합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아봤지만 저절로 낫지 않는 이상 방법이 없다고 독한 약만 복용해 오다가 휴가기간 동안 혜원 한의원을 알아 한번 다녀와서 보름치 약을 복용해 왔는데 조금씩 나아서 다시 복무중에 있었습니다. 하지만 가을이 다가오면서 증상이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그리하여 전역을 하였는데 콜린성 두드러기 증상은 더욱 심하여 대중교통 이용은 물론 샤워 후에도 증상이 나타나고 실내에만 있어도 따가움이 계속되어 다시 병원을 찾게 되었습니다. 

두번째 오는 혜원 한의원에서 부항, 침은 물론 여러 상담을 통해 치료될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고 치료에 임하였습니다. 
2주 가량 한약을 복용하였는데 갑자기 증상이 나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전과 같은 상황에서도 등쪽 약간만 따가움만 있었으나 괴롭지 않고 귀찮은 정도였습니다.
이제 치료를 시작한지 일주일 가량 지났는데 생활에 불편함 없이 잘 생활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꾸준히 최선을 다해준 혜원 한의원의 노력이 아닐까 합니다. 
전 이제 치료를 종결해도 좋을 정도로 회복 되었습니다. 다른 질병으로 고생하시는 분들도 회복할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고 치료에 임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으실 겁니다.

감사의글

그동안 혜원한의원에서 치료 받으신분들의 감사 편지입니다.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 7 Next
/ 7
©2013 KSODESIGN.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