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커뮤니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071127_001.jpg



저는 34세로 반도체 회사에 근무하는 회사원입니다. 
두드러기 증상은 1999년 회사에 입사하여 3교대 근무를 하면서 시작되었고 치료 되었다가 2002년 재발하였다가 치료 되었습니다. 
그 후 2007년 4월 과도한 회사 업무와 스트레스, 체중 증가로 증상이 재발되어 피부과 치료를 받았습니다. 

5개월간 치료를 받았으나 2일에 한번씩 양약, 지르텍, 알레르겐 등 항히스타민제를 복용하지 않으면 증상이 계속 발생하였습니다. 
만성 두드러기 증상의 치료를 할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인터넷을 찾아 보던 중 혜원한의원을 알게 되었고, 치료를 받게 되었습니다.

원장님과 상담 후 치료 초기 한약 복용을 하면서 영양사님의 상담으로 피해야 할 음식들을 설명 받고 음식 조절을 같이 하였습니다.
처음 한약을 복용하면서도 증상이 발생하면 양약을 같이 복용하였고 체중 조절을 위해 운동을 같이 하였습니다. 한약을 복용하고 침치료를 받으면서 점차 증상이 호전되고 양약을 먹지 않아도 두드러기 증상이 나타나지 않게 되었습니다.

두드러기는 치료가 힘들다고 하여 많이 고민하였는데 치료를 통해 증상이 많이 좋아져 생활 하기가 편해졌습니다. 앞으로도 과도한 업무와 스트레스를 피하고 원장님께서 말씀해 주신대로 음식조절과 운동을 병행하여 다시 재발되지 않도록 신경 쓸 계획입니다.

3개월 동안 치료에 힘써주신 원장님께 감사드리며, 같은 증상으로 고생하시는 분들도 하루 빨리 완쾌하시길 바랍니다. 


감사의글

그동안 혜원한의원에서 치료 받으신분들의 감사 편지입니다.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 7 Next
/ 7
©2013 KSODESIGN.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