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커뮤니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071127_002.jpg



학생때부터 나기 시작한 여드름을 제대로 된 치료를 받지 않고 방치해둔 결과 성인이 되었을때는 더 심해지기 시작했습니다.
더이상 두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어 아는 분의 소개로 혜원한의원을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혜원한의원을 소개 받기 전의 저의 상태는 양쪽 볼에 딱딱하게 잡히는 화농성 여드름과 붉게 패인 여드름 흉터로 심각한 상태였습니다. 처음 병원 상담시 한의사 선생님께서 꾸준히 치료를 받으면 나을수 있다고 하셔서 그 말에 확신을 가지고 열심히 치료를 받았습니다.

처음 두달간은 화농성 여드름이 나는 것을 치료하기 위해 처방된 한약을 먹고 그에 따른 식이조절과 침치료를 받게 되었습니다. 매주 한번씩 한의원에 들려 꾸준히 치료를 받은 결과 여드름의 수가 많이 줄어들었고 현재는 새로 생기는 경우도 드물게 되었습니다.

화농성 여드름을 어느 정도 잠재운 후에 여드름 흉터를 없애는 재생침 치료를 받게 되었습니다.
세번 정도 치료를 받았는데 받을 때마다 통증과 관리 때문에 힘들기도 했지만 패여 있던 흉터 자국에 새살이 생기고 울퉁불퉁 했던 피부결도 좋아져 가고 있는 것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양쪽볼의 붉은 기운도 치료를 받기 전에 비해 많이 없어졌습니다.

깨끗한 피부 상태로 가기 위해서는 아직 치료가 더 필요한 상태이지만 혜원한의원을 믿고 꾸준히 치료 받는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세심하게 신경 써주신 원장 선생님과 치료에 도움을 주셨던 간호사 선생님들 덕분에 편하게 치료를 받을수 있었고 상태도 많이 좋아진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2013 KSODESIGN.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