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커뮤니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070604_011.jpg



처음에 혜원한의원을 알게 된것은 지하철역에서 아침마다 나눠주는 무료신문에서였습니다. 
당시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고있던 저는 그동안의 스트레스 때문인지 얼굴과 등에 여드름이 매우 심했습니다. 저를 알던 사람들은 오랜만에 만난 저에게 "얼굴이 왜그러냐"는 말을 꼭 하더군요. 그러다가 반신반의하는 심정으로 혜원한의원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아토피 전문으로 유명한건 알고있었지만 여드름은 워낙 원인과 증상이 다양하기에 걱정도 되었습니다. 그동안 2주에 한번씩 꾸준히 한의원을 다니며 치료를 받아왔습니다. 
올때마다 환부의 사진을 찍고 영양사님과 식단에 대한 조언도 듣고 침맞고, 가끔 부항도 떴구요.
2주에 한번 올때마다 진찰과 상담을 통해 한약의 처방은 그때그때 다르게 해주셨습니다.

여드름으로 고생하기전에 워낙 피부가 깨끗했었기 때문에 치료초기에는 생각보다 진전이 없게 느껴져서 조바심도 났었는데요, 어느새 얼굴에 여드름이 거의 보이지 않게 되었고, 등이나 배에도 꽤 심했던 것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이제는 가끔 올라오는 뾰루지 외에는 나는것도 없어졌고 좀 지나면 예전에 났던 여드름 자국 없어진다고 하셔서 기다리는 중입니다.

한때는 집밖에 나가는것도 꺼려질 정도로 고민스러웠는데 덕분에 얼굴이 너무 좋아진것 같습니다. 
혜원한의원과 원장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2013 KSODESIGN.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