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커뮤니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070426.jpg



저는 여드름과 지루성 피부염을 앓고 있는 21세 남자입니다. 
특히 여드름은 턱쪽을 중심으로 굉장히 심한편입니다. 지루성 피부염 때문에 얼굴도 붉은편이고요.
그러던 중, 안되겠다 싶어 혜원한의원을 찾게 되었습니다. 

다닌지 한달정도 지나자 턱쪽 여드름이 눈에 띄게 많이 없어졌습니다. 하지만 그 후로는 좋아지는게 처음처럼 빠르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중, 원장님께서 피부관리를 받아보라 하셨습니다. 전 피부관리는 처음이라 반신반의 하면서도 받아보기로 했습니다. 

처음에 피부관리실에 들어서니 관리사분께서 계시더군요. 인사를 하고 옷장에 자켓을 걸어두고 누웠습니다. 침대가 뜨끈뜨끈 하더군요. 그러고나서 관리를 받기 시작했는데 여러가지 팩을 하시더군요. 
클렌징도 하고 스팀타올도 하고 어떤 기계로 노폐물 제거도 하고, 그 중 가장 오래걸린 여드름 짜기는 아프기도 하고 제가 여드름이 많은 편이기도 하고 여드름으로 발전되기전에 있는것도 많아서 한시간 정도 걸렸습니다. 괴로운 시간이었죠..

그 다음에 소독을 받고 팩을 했는데 이 팩은 굉장히 차가웠습니다. 하지만 그 전에 여드름짜기와 알코올로 소독을 받았기 때문에 얼굴이 따끔거리는 상태여서 시원하고 피부가 진정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다 받고 나서 거울을 보니 피부가 굉장히 깨끗해진듯 했습니다. 하지만 턱쪽은 여드름 짠 자국과 붓기때문에 엉망이었죠...

그러고나서 2~3일 지나니까 많이 가라앉았습니다. 
알바를 가니 병원다닌지 3개월만에 처음으로 사람들이 피부 많이 좋아졌다 그러더군요. 확실히 피부관리를 받은 후 급속도로 좋아졌습니다. 
그 후로도 두번 더 받고 병원도 꾸준히 다니고 있습니다. 이제 완치도 멀지 않은 듯...

이상 피부관리 후기였습니다~

©2013 KSODESIGN.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