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커뮤니티

07041901.jpg



고등학생때부터 시작된 여드름이 대학에 입학하면서 심해지기 시작했습니다.환경이 변해서인지 화장품 때문이였는지 이유는 알수 없었지만 한 번 나기 시작한 여드름은 갈 수록 증세가 심해지기만 했습니다. 한참 외모에 관심이 많던 때라 여드름 치료를 위해 이것저것 안 해본것이 없었습니다.

피부과 여드름 치료 전문 에스테틱 등 5년정도 열심히 치료해 보았지만 치료하는 당시만 효과가 있었을뿐 여드름은 다시 나기를 반복했습니다.그러던 중 여드름으로 고생하는걸 보시던 아는 분께서 남편 분께서 혜원 한의원에서 아토피 치료를 받아 효과를 보셨다면서 추천해주셨습니다.처음엔 한약값이 약간 부담이 되었지만 피부과에 들인 돈에 비하면 무리한 금액이 아니었기에 믿고 다녀보기로 마음 먹었습니다.처음 3개월간은 자잘한 여드름들이 많이 올라왔지만 4개월즈음에 접어들자 피부가 안정을 찾으면서 올라오던 여드름이 확연히 줄어들고 특히 여드름이 나도 화농성 여드름으로 발전되는 일이 없어졌습니다.

독한 여드름 치료 화장품을 사용하지 않게되서 민감했던 피부도 많이 건강해졌습니다.또한 과도하게 피부에 무리를 주지 않는 것도 치료에 많이 도움이 되었던것 같습니다. 단기적인 피부겉만 치료하지 않아서 더욱 믿음이 가고 이제라도 혜원 한의원을 알게 된 것을 감사하게 생각했습니다. 
앞으로도 식단 조절과 운동을 통해 몸을 건강하게 유지해서 어렵게 얻은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2013 KSODESIGN.All Rights Reserved